충북안전체험관-해양경찰교육원 상호 벤치마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지역 재난안전 교육기관인 충북안전체험관(관장 류광희 소방정) 관계자들이 상호 벤치마킹차 해경 양성 교육기관인 해양경찰교육원 본원을 방문했다.
해양경찰교육원(원장 여성수)에 따르면 류광희 충북안전체험관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관계자들이 해경교육원을 방문해 안전 분야의 교육발전과 실습장 운영 방식 등 상호 벤치마킹을 위한 교류협력의 자리를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충북지역 재난안전 교육기관인 충북안전체험관(관장 류광희 소방정) 관계자들이 상호 벤치마킹차 해경 양성 교육기관인 해양경찰교육원 본원을 방문했다.
해양경찰교육원(원장 여성수)에 따르면 류광희 충북안전체험관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관계자들이 해경교육원을 방문해 안전 분야의 교육발전과 실습장 운영 방식 등 상호 벤치마킹을 위한 교류협력의 자리를 가졌다.
두 기관은 수상에서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대국민 안전체험 교육이 중요하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하고 수상 안전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눈 뒤 해양구조실습장 등 교육·훈련시설을 차례로 견학했다.
해양경찰교육원은 해양경찰청 교육기관으로 신임 해양경찰관 및 기존 해양경찰관을 전문 교육하고 양성하는 기관이며 2013년 11월 본원을 여수로 이전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계양역서 폭행-임학동서 드릴든 男에 가족협박 당했다” 원희룡 긴급공지
- '엄마 된' 손연재, 아들 사진과 함께 출산 후 근황 공개
- "다들 이천수한테만"…유세 굴욕 사진 올린 원희룡
- ‘풀소유’ 혜민스님 3년 만의 방송 복귀 “승려로서 기대 부응 못해 참회”
- 황정음, 이혼 발표 2주 만에 SNS 재개…'7인의 부활'로 부활 예고
- 카리나-이재욱 후폭풍…英 BBC “비굴한 사과문…압박 악명높은 K-팝”
- '젝키' 고지용, 연예계 은퇴 후 엄청난 악플…"뭘 해도 딴지"
- "앵무새 죽었어, 내 슬픔도 이해해줘"…모친상 안온 친구의 말
- 이루, 항소심서도 “모친 치매” 호소…檢, 징역 1년 구형
- 손흥민 “축구 은퇴할 때까지 결혼 안한다”…그 이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