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신제품 ‘벨톤 세린’ 런칭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2024. 3. 7. 15: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히어링의 보청기 브랜드 벨톤보청기가 최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신제품 벨톤 세린을 선보였다.
김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 대표는 "벨톤보청기는 '난청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라(Daring to set hearing free)'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벨톤 세린은 마법같은 사운드와 사이즈로 최신 기술이 모두 집약되어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다" 라고 신제품을 소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엔히어링의 보청기 브랜드 벨톤보청기가 최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신제품 벨톤 세린을 선보였다.
김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 대표는 “벨톤보청기는 ‘난청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라(Daring to set hearing free)’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벨톤 세린은 마법같은 사운드와 사이즈로 최신 기술이 모두 집약되어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다” 라고 신제품을 소개했다.
벨톤 세린은 시장에 출시된 오픈형 보청기 가운데 가장 작은 사이즈로 자사의 기존 일반 오픈형 제품보다도 25%가량 작다. 또 탭 컨트롤 기능으로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핸즈프리 통화가 연결되고, TV 스트리머+로 보다 편리하게 TV를 시청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차세대 블루투스 기능인 블루투스 LE Audio와 AuraCast를 적용했다. 공공장소에서 무제한의 수신기로 오디오를 송출할 수 있는 AuraCast를 보청기에 탑재함으로써 보청기를 통해서도 공공장소의 안내 방송을 제한없이 청취할 수 있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벨톤 세린은 2023년 하반기에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 독일, 프랑스, 일본, 스위스, 영국, 캐나다 등 전세계 수 천개의 벨톤 전문점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다”며 “2023년 세계 최대 청각학회인 독일 EUHA에서 사이즈와 고품질 사운드에 세계적인 이목을 받은 바 있다 ”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전 가자더니…택시에 오른 유명 대학교수, 갑자기 기사 뺨 때려
- 아파트 눈 치우다 뇌진탕 입원 경비원, 하루만에 해고
- “잘못된 행정 비판한 것뿐”…김포 공무원 사태 후 올라온 글 [e글e글]
- “사직 전 병원 자료 삭제해라” 글 작성자는 의대생…경찰 입건
- 박용진 “하위 10% 됐지만 반드시 승리…깜깜이 경선 답답하다”
- 복권방서 현금 10만원 사라져…용의자는 국회의원 보좌관
- 무인 헬스장서 운동하던 5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뜻밖의 ‘맨얼굴’ 공개한 한동훈…아기에게 안경 내주고 간담회
- 복귀 전공의 명단 나돌아…“면허정지보다 의사 집단이 더 무섭다”
- “칼로 찌르는 것 같아 보니, 속옷에 전갈이…” 美 5성급 호텔 상대 소송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