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우 반값에 즐기세요” 한우 세일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1등급 국거리 부위를 100 그램에 2,480원에 판매하고, 구이용 등심도 100 그램에 6,48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한우 할인 행사는 오늘부터 10일까지 전국의 농축협 매장에서 열리고, 대형마트 등 민간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우자조금위원회는 오늘(7일) 서울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한우 시식회를 열고, '2024 대한민국 한우 세일' 행사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1등급 국거리 부위를 100 그램에 2,480원에 판매하고, 구이용 등심도 100 그램에 6,48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최대 30~40% 저렴한 수준이라고 농식품부는 밝혔습니다.
한우 할인 행사는 오늘부터 10일까지 전국의 농축협 매장에서 열리고, 대형마트 등 민간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수연 기자 (isuyo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출국금지’ 이종섭 내일 호주 출국 예정…공수처 오늘 소환 조사
- “명의도용 확인 어쩌지?” 엠세이퍼 ‘접속 장애’
- ‘엘니뇨 겨울’…역대급으로 눈비 잦고 따뜻했다
- 사상 최고 수익률? 웃을 수 없는 국민연금 [뉴스in뉴스]
- “살려주세요” 메모 남긴 섬마을 교사…‘순직 불인정’ 이유는?
- 전세사기 피해자 인정 받아도 구제 하세월…“피해자 두 번 죽여”
- “경정 3천, 경감은 2천”…실체 드러난 경찰 ‘매관매직’
- “아이가 4만 원짜리 물건 훔쳤는데”…보상하려던 아빠 ‘경악’ [잇슈 키워드]
- 비판 한번 했다고 이렇게나?…징역 7년 받은 러시아 기자 [현장영상]
- ‘골대 안에 골대’ 수원 염기훈의 기발한 선빵(?)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