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8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판을 선보이고 8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 버전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5월 30일 출시 예정이다.
패키지 구성은 데이브 게임 본편, 디지털 아트북,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콘텐츠 팩'으로 이뤄졌다.
데이브는 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300만장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판을 선보이고 8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데이브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은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선보이며 조작감의 재미를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 버전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5월 30일 출시 예정이다.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 각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데이브 게임 본편, 디지털 아트북,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콘텐츠 팩'으로 이뤄졌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특제 스티커 3장 세트'와 '데이브 더 다이버 스페셜·사운드 트랙'을 제공한다.
데이브는 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300만장을 돌파했다.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0점을 확보했다. '2023 최고의 스위치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유저 및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法, HBM 기술유출 우려...마이크론 이직 제동
- 서울·대구 이어 부산도 대형마트 일요일에 문연다
- '전공의 집단이탈' 대응 매달 1800억원 건보 재정 투입…'의료공백' 해소 총력
- [마켓트렌드] 승마·e스포츠·벚꽃...호텔업계 '레저 노마드족' 정조준
- 이통사 '드론쇼' 한자리···LG유플은 UAM 실증 데이터 최초 공개
- 전화성 AC협회장 “상반기 초기투자협회와 통합해 민간 컨트롤타워 도약”
- SKT·KT, 갤럭시S24 사전구매자 차액보상 안한다
- 과기정통부, 420억 들여 '초거대 AI 생태계' 조성…다양한 학습데이터 구축
- 최주선 신임 디스플레이협회장 “중국과 기술격차 좁혀져…2027년 1위 탈환”
- EU, 디지털시장법 전면 시행…美 플랫폼 '빅5' 게이트키퍼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