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싱가포르 어학원에 한국어 교육 플랫폼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상교육은 싱가포르 어학원 인링구아 싱가포르와 한국어 교육 플랫폼 마스터케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케이는 화상 솔루션, 이러닝, AI, LMS, 디지털 콘텐츠 등 첨단 에듀테크 기술이 접목된 한국어 교육 플랫폼으로 지금까지 11개국에 수출했다.
비상교육은 이번 계약으로 인링구아 싱가포르 전용 플랫폼을 구축 및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비상교육은 싱가포르 어학원 인링구아 싱가포르와 한국어 교육 플랫폼 마스터케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케이는 화상 솔루션, 이러닝, AI, LMS, 디지털 콘텐츠 등 첨단 에듀테크 기술이 접목된 한국어 교육 플랫폼으로 지금까지 11개국에 수출했다. 올해만 튀르키예, 미국에 이은 세 번째 계약이다.
비상교육은 이번 계약으로 인링구아 싱가포르 전용 플랫폼을 구축 및 제공할 계획이다.
오거스틴 시우 인링구아 싱가포르 매니징 디렉터는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걸 실감한다. 마스터케이의 블렌디드 학습 방식이 다양한 수준을 망라하는 학습자들의 한국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노중일 비상교육 글로벌 컴퍼니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첨단 AI 기술 등을 추가 탑재하고,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한국어 교육 수요에 맞춰 한국어 교육의 글로벌 표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상교육은 내달부터 6월까지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한국어 교육 수요가 특히 높은 아세안 국가들을 중심으로 수출 로드쇼를 전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