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코에서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가 7일 막을 올렸다.
엑스코와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구베키는 10일까지 나흘간 엑스코 서관 1홀, 2홀에서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150여개사와 함께 최신 제품과 교육정보를 소개한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엑스코 동관에서는 대구·경북 대표 건축박람회인 '제24회 대구건축박람회'가 동시 개최되어 엑스코 전관에서 풍성한 주말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엑스코에서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가 7일 막을 올렸다.
엑스코와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구베키는 10일까지 나흘간 엑스코 서관 1홀, 2홀에서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150여개사와 함께 최신 제품과 교육정보를 소개한다.
전시장 내 세미나장에서는 7일 진행되는 영유아 걷기 대회 ‘컴온베이비’와 임신육아교실을 시작으로, 영유아 무료수면교육 등 세미나와 무대프로그램이 9일(토)까지 이어져 즐거움과 유익함을 다잡을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엑스코 동관에서는 대구·경북 대표 건축박람회인 ‘제24회 대구건축박람회’가 동시 개최되어 엑스코 전관에서 풍성한 주말을 즐길 수 있다.
대구베이비&키즈페어와 대구건축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대 "尹, '김건희 특검' 거부 시 비참한 최후 맞을 것"
- 스타벅스코리아,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추경호 "'방송' 두 글자, 거야 폭주 '발작 버튼' 된 듯"
- "홍수·교통 예측 3D로 구현"…팀네이버, 사우디에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