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정서주, 최연소 진 정조준…단 한 번도 진선미 놓친 적 없는 실력자(미스트롯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서주가 '미스트롯3' 3대 진의 왕관을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드디어 트롯 여제가 결정된다.
만일 정서주가 결승전에서 1위를 거머쥘 경우, '미스트롯3' 역사상 최초 미성년자이자 최연소로 진의 왕관을 쓰게 된다.
정서주가 송가인, 양지은의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는 한편,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미스트롯3' 최종회는 7일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서주가 ‘미스트롯3’ 3대 진의 왕관을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드디어 트롯 여제가 결정된다. 이번 결승전은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인생곡’ 미션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정서주가 어떤 무대로 결승전 무대에 오를지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서주는 1라운드부터 준결승전까지 단 한 번도 진선미를 놓쳐본 적 없는 강력한 우승후보다. 특히 TOP7 결정전인 준결승전에서는 ‘바람 바람아’ 무대로 3, 4 라운드에 이어 또 다시 진을 차지,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만일 정서주가 결승전에서 1위를 거머쥘 경우, ‘미스트롯3’ 역사상 최초 미성년자이자 최연소로 진의 왕관을 쓰게 된다. 쟁쟁한 경쟁 속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가고 있는 정서주인 만큼,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내들 수 있는 결승전 무대를 향한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정서주가 송가인, 양지은의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는 한편,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미스트롯3’ 최종회는 7일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한솥밥 먹던 최민식 한석규를 가른 건 찰리박 찬스와 뒷배 자본[무비와치]
- 40대에 뜬 류승룡, 내조퀸 ♥아내 자랑 “돈 자기가 벌테니 연기하라고”(유퀴즈)[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