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데뷔’ 유니스, 스케줄러 오픈⋯앨범명은 ‘위 유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7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는 유니스의 데뷔 앨범명인 'WE UNIS(위 유니스)'라는 문구와 프로모션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7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는 유니스의 데뷔 앨범명인 ‘WE UNIS(위 유니스)’라는 문구와 프로모션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이에 따르면 데뷔까지 유니스가 지닌 매력만큼이나 다채로운 콘텐츠가 즐비하다. 먼저 유니스는 오는 8일과 9일 스타트(START)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두 가지의 트레일러 필름과 스토리(STORY)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후 이들은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잇달아 선보이며 유니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팬들과 교류의 장도 마련됐다. 유니스는 7일 위버스 커뮤니티를 정식 오픈한다. 이들은 위버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돈독한 유대감을 쌓아갈 전망이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이다. 이들은 ‘유니버스 티켓’의 수많은 경연을 거치며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을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스는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K팝 팬들의 관심을 한데 모으고 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데뷔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열애’ 현아, 명품 각선미로 완성한 여친짤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과자도 줬다”…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에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
- [단독] ‘파묘’ 신드롬이 ‘오컬트 조상’도 깨웠다…한재림 감독, 소설 ‘퇴마록’ 영상化
- [단독] 10살 연하와 웨딩마치 홍진호, 청첩장 입수 “평생 함께 하겠다”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