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일정 확정…5월 올림픽공원서 스타트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의 일정이 확정됐다.
데상트는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마라톤 대회 참가 접수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는 오는 5월 1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비경쟁 릴레이 마라톤 대회로, 참가자들은 올림픽 공원 내 5㎞ 순환 코스를 릴레이로 달리며, 총거리 20㎞를 2인 릴레이 러닝 방식, 4인 릴레이 러닝 방식 총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치러진다.
대회 모집 인원은 1000명이며, 참가 신청은 7일 오전 10시부터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기준 6만 원, 18세 이상의 러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과 피니시 팩을 제공한다.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에는 기능성 소재를 지닌 반팔 티셔츠, 레이스 양말, 러닝 선 캡, 배 번호 등이 구성되며, 피니시 팩에는 완주 타올, 메달, 간식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또한, 대회 개최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 참가자 중 2023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데상트에너자이트릴레이, #데상트에너자이트라이드, #데상트러닝)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자이트 라이드 러닝화를 팀 전원에 증정한다.
데상트 관계자는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는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두 배, 네 배 이상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2023년에 처음 시작한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올해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달리며,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