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After 희망나눔프로젝트’ 기부함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은행연합회 회원사들의 공동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에 'After 희망나눔프로젝트' 기부함을 개설하고 기부를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생계비와 학비를 지원받은 지역의 불우 아동‧청소년 10명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조력을 하기 위한 간접기부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은 은행연합회 회원사들의 공동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에 ‘After 희망나눔프로젝트’ 기부함을 개설하고 기부를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희망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생계비와 학비를 지원받은 지역의 불우 아동‧청소년 10명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조력을 하기 위한 간접기부 캠페인이다.
이들 아동을 지속 지원하기 위한 After 희망나눔프로젝트는 금전을 통한 직접 기부가 아닌 간접 기부 형태로 좋아요‧공유하기‧댓글작성 등 응원 참여 횟수에 매칭해 ‘뱅크잇’이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목표 금액은 1400만원으로 일반인이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면 각각 1만원, ‘댓글작성’을 하면 2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은행권 임직원이 뱅크잇에 가입 후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면 각각 2만원, ‘댓글작성’을 하면 4만원이 적립된다.
기부 참여 방법은 27일까지 뱅크잇 사이트를 방문해 BANKs 메뉴에서 ‘After 희망나눔프로젝트’를 클릭한 뒤 좋아요‧공유하기‧댓글작성을 하면 된다.
최대식 사회공헌홍보부 부장은 “우리 주변에는 지원의 사각지대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청소년들이 많이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 성장하고 있는 지역 아동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과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해에도 ‘After 청소년드림스타’ 기부함을 개설하고 기부캠페인을 진행해 지역 예체능 꿈나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했다.
창원=강승우 기자 ks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