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10일 젝시오 팝업스토어 팬 사인회
박인비(36)는 2011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를 병행하기 시작하면서 젝시오와 인연을 맺었다. 부모님 지인의 소개로 용품 후원계약을 맺어 클럽과 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첫 우승을 제외하고는 21승 가운데 20승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금메달을 젝시오와 함께했다. 박인비는 “젝시오와 13년간 함께하며 많은 것을 이뤘다. 10번째 시리즈부터 스위트 스폿이 크게 넓어진 것을 느꼈고, 이번에는 기존 모델보다 날렵해진 디자인과 흐트러진 스윙을 잡아줄 관용성이 더 좋아진 것 같다”고 했다.
박인비가 10일 오후 3시부터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의 신모델 ‘All New 젝시오’ 런칭 기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에서 포토세션과 팬 사인회를 갖는다. 이번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22년 신세계 센텀점과 강남점 명품관 팝업, 23년 신세계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팝업스토어이다.
젝시오는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이라는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브랜드 체험 경험을 제공했다. ‘All New 젝시오’는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는 ‘젝시오 13′,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브랜드 1위인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고 젝시오 팝업에서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AI 골프스윙 분석 앱 골프픽스를 활용한 AI 스윙분석, 고객의 골프 성향 분석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럭키드로우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