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금융 클라우드 지원 사업` 4년 연속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클라우드는 '2024년 금융 클라우드 지원 사업'에 공급 기업으로 4년 연속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지원 사업과 프로모션은 기업들이 NHN클라우드의 우수한 금융 클라우드 인프라와 솔루션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역량 있는 국내 기업들이 NHN클라우드의 안전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개발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클라우드는 '2024년 금융 클라우드 지원 사업'에 공급 기업으로 4년 연속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 사업은 중소형 핀테크 기업을 비롯한 블록체인, AI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금융서비스를 개발·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급기업과 매칭된 수요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9600만원의 금융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요금과 이관·구축 및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과 취약점 분석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NHN클라우드는 이번 사업에 신청한 수요기업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 금융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만원 상당의 클라우드 데모 환경 및 크레딧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상품 특별 할인 △맞춤형 금융 클라우드 아키텍처 △수요기업 선정을 위한 무료 컨설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희망 기업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홈페이지 '금융 클라우드 지원 사업' 공고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신한투자증권, 상상인저축은행, 데일리펀딩 등 다수 금융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해 쌓아온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청기업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기업별 규모와 서비스 형태에 맞춰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중 필요한 방식을 도입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시징 서비스 'NHN 노티피케이션'과 모바일 앱 보호 서비스 'NHN 앱가드' 등으로 구성된 금융 특화 솔루션 라인업도 제공한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지원 사업과 프로모션은 기업들이 NHN클라우드의 우수한 금융 클라우드 인프라와 솔루션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역량 있는 국내 기업들이 NHN클라우드의 안전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개발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라에 망조"…`김학의 불법출금 의혹` 이규원 검사 사직
- 뉴욕 버젓이 활보한 욱일기 인력거, 항의하자 돌아온 `황당 답변`
- 현직 경찰, 술 취해 여경 폭행…현행범 체포돼
- 나발니 생전 인터뷰…"내가 죽어도 준비된 다른 사람들 있다"
- "뇌진탕으로 응급실 있었는데"…눈 치우다 다친 경비원, 하루 만에 해고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