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쌍둥이 형’ 허공, 음주운전 7개월만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이 음주운전 후 약 7개월 만에 복귀한다.
소속사 끌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허공이 오늘 대한민국 남자라면 한 번쯤 꼭 불러봤을 레전드 곡 '천년의 사랑'을 재해석한 음원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허공은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2' 우승자인 가수 허각의 쌍둥이 형으로 이름을 알렸다.
허공의 리메이크 음원 '천년의 사랑'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끌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허공이 오늘 대한민국 남자라면 한 번쯤 꼭 불러봤을 레전드 곡 ‘천년의 사랑’을 재해석한 음원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허공은 지난해 8월 11일 오전 9시 30분께 경기 평택시 서정동 일대에서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가 주택가 담벼락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한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진행했고, 허공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허공은 현재 해당 혐의에 대해 많이 반성하고 있다”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허공은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2’ 우승자인 가수 허각의 쌍둥이 형으로 이름을 알렸다. 2014년 가요계에 데뷔한 그는 ‘불명의 사랑’, ‘어찌 너를 잊어요’, ‘사랑해요’ 등의 곡을 발매했다.
허공의 리메이크 음원 ‘천년의 사랑’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신영, 이틀 연속 라디오 생방송 불참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성훈, 전문가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곽동연, 자신감 넘치는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주빈, 미소가 살짝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수현, 오늘 포즈 어때요 - 스타투데이
-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 ‘사랑불’ 현빈♥손예진 이을 세기의 부부될까 [MK현장] - 스
- [포토] 김지원, 시청률 파이팅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수현·김지원, 훈훈한 커플샷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수현·김지원, 매너 넘치는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주빈, 단아한 미모 뽐내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