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17일 10세 연하 연인과 결혼… "상금으로 신혼집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 포커 플레이어 겸 방송인 홍진호가 새 신랑이 된다.
홍진호의 결혼 소식은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홍진호는 지난해 5월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고, 지난 1월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에서는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서 대회 상금으로 자가(신혼집)를 마련했다고 털어놨다.
프로게이머 출신인 홍진호는 2019년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누적 상금만 3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호는 오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10세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축가는 가수 존박이 맡는다.
홍진호의 결혼 소식은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홍진호는 지난해 5월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고, 지난 1월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에서는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서 대회 상금으로 자가(신혼집)를 마련했다고 털어놨다. 2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계좌번호가 적힌 청첩장을 돌려 눈길을 끌었다.
프로게이머 출신인 홍진호는 2019년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누적 상금만 3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지니어스’, ‘크라임씬2’ 등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3000대 팔렸다…가전판 흔드는 삼성·LG 세탁건조기 전쟁
- "때리지 마세요"…유명 대학교수의 '택시 기사' 폭행
- "母 옥경이 치매" 호소한 이루…'음주운전 바꿔치기' 항소심 첫 공판
- [속보]尹 “GTX-B 2030년 개통…인천~서울도심 30분 출퇴근 시대”
- GTX 개통 앞두고 '22억' 동탄…제2의 분당인가, 거품인가
- "1일당 1000만원 내라"…경쟁사 이직한 반도체 연구원의 최후
- 돈가스 3kg으로 85명 배식했다…세종 어린이집 원장 징역 1년
- 아파트 눈 치우다 '뇌진탕' 당한 경비원…하루 만에 사직 처리
- '아빠하고' 백일섭, 7년 절연한 딸과 또 이별?…"이민 반대"
- 술 취해 거리 앉아있던 순경, 출동 경찰관 폭행…현행범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