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X오마이걸 출격"…'SBS MEGA 콘서트', 2차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MEGA 콘서트'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SBS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의 2차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이번 2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SBS MEGA 콘서트'는 이후 공개될 후속 라인업 역시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MEGA 콘서트'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SBS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의 2차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오마이걸이 이름을 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지난 해 7월 정식 데뷔 후 내놓은 2장의 앨범이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했고, 데뷔 앨범은 지난 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반 TOP 20에 올랐다. 이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각종 K-POP 시상식에서 신인상 9관왕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2023년 최고 신예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SBS MEGA 콘서트'에서도 폭발적인 에너지와 실력을 겸비한 제로베이스원 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오마이걸은 '청순 몽환'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발랄, 걸크러쉬, 큐티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3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특히 '돌핀', '던던댄스' 등이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여름 청량송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멤버 개개인의 탄탄한 기량을 바탕으로 경연과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따로 또 같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특색 있는 무대를 선보여온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SBS가 주관하고 메가MGC커피가 후원하는 'SBS MEGA 콘서트'는, 지난 달 1차 라인업으로 보이넥스트도어,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2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SBS MEGA 콘서트'는 이후 공개될 후속 라인업 역시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SBS는 "초대형 무대를 꽉 채울 최고의 K-POP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계속되는 후속 라인업 공개와 5월에 진행될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SBS MEGA 콘서트' 공식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듄:파트3' 나온다…드니 빌뇌브 감독 "3편 각본, 마무리 단계"
- '골때녀' 조재진, 강등 아픔 겪는 이현이에 "본인만의 문제 아냐" 위로
- 정우성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 10년, 안 들어도 될 소리 듣지만..."
- 르세라핌, 빌보드 '핫100' 첫 진입…"노력 알아주신 것 같아 영광"
- 이종구 "내가 '파묘' 속 최대 피해자…스님 연기했지만 실제는 기독교"
- "함은정 차 사고냈는데 인연이라며 밥 사줘"…뒤늦게 전해진 미담
- '클럽 출입 논란' 템페스트 화랑, 활동 잠정 중단…"신뢰 회복 못했다"
- 방탄소년단 뷔, 신곡 발표 기념 팬이벤트 개최…"선물 같은 하루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