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X김뢰하X차선우, '주차금지'로 뭉친다…주차 잘못했다가 낭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현경, 김뢰하, 차선우가 영화 '주차금지'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주차금지'는 평범한 회사원 연희(류현경 분)가 별거 아닌 주차 문제로 다툰 이웃 남자에게 순식간에 살인의 표적이 돼 벌어지는 최악의 상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류현경은 이웃과의 주차 시비로 졸지에 타겟이 돼 버리는 연희 역을 맡는다.
김뢰하는 바람난 전 애인을 찾으러 왔다가 연희와 주차로 갈등을 빚게 되는 호준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류현경, 김뢰하, 차선우가 영화 '주차금지'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주차금지'는 평범한 회사원 연희(류현경 분)가 별거 아닌 주차 문제로 다툰 이웃 남자에게 순식간에 살인의 표적이 돼 벌어지는 최악의 상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류현경은 이웃과의 주차 시비로 졸지에 타겟이 돼 버리는 연희 역을 맡는다. 연희는 디자인 회사 계약직 과장으로 출퇴근길 보다 주차하기가 더 힘들기에 매일이 스트레스인 30대 직장 여성이다. 류현경은 사소한 분쟁이 목숨을 건 사투로 변하는 사건의 중심에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뢰하는 바람난 전 애인을 찾으러 왔다가 연희와 주차로 갈등을 빚게 되는 호준으로 분한다. 처음부터 불손한 연희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호준은 연희가 차에 남긴 연락처를 이용해 살인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 냉정하고 잔혹한 성격의 인물이다.
연희의 남동생이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미에 곧잘 사고를 치는 동현 역에는 그룹 B1A4(비원에이포) 출신 배우 차선우가캐스팅 됐다. 차선우는 격투기 체육관에서 수년간 알바를 하다보니 선수 못지 않은 실력을 갖춘 인물을 특유의 밝고 정의로운 에너지로 그려낼 계획이다.
신예 손현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주차금지'는 3월 중 촬영을 시작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듄:파트3' 나온다…드니 빌뇌브 감독 "3편 각본, 마무리 단계"
- '골때녀' 조재진, 강등 아픔 겪는 이현이에 "본인만의 문제 아냐" 위로
- 정우성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 10년, 안 들어도 될 소리 듣지만..."
- 르세라핌, 빌보드 '핫100' 첫 진입…"노력 알아주신 것 같아 영광"
- 이종구 "내가 '파묘' 속 최대 피해자…스님 연기했지만 실제는 기독교"
- "함은정 차 사고냈는데 인연이라며 밥 사줘"…뒤늦게 전해진 미담
- '클럽 출입 논란' 템페스트 화랑, 활동 잠정 중단…"신뢰 회복 못했다"
- 방탄소년단 뷔, 신곡 발표 기념 팬이벤트 개최…"선물 같은 하루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