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 유부남’ 김준호, ♥김지민 “내 사회적 와이프”

김희원 기자 2024. 3. 7.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 S, SK 브로드밴드 ‘니돈내산 독박투어2’



코미디언 김준호가 “혼자만 아내가 없지 않냐?”는 지적에 발끈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독박투어’ 론칭 1주년을 맞아, 베트남 다낭으로 ‘리마인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 해 ‘독박투어’ 첫 여행지로 베트남 냐짱을 다녀왔던 ‘독박즈’는 이번에는 다낭으로 떠난다. 다낭 공항에 도착한 5인방은 곧장 ‘택시비 내기’ 독박 게임을 한다.

김준호는 ‘독박투어 공식 게임’인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 보내서 답장 받기’를 하자고 제안한다. 홍인규는 “형은 (김지민이) 와이프는 아니잖아?”라고 ‘팩폭’을 투척하고, 김준호는 발끈해 “사회적 와이프지!”라며 맞선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장동민은 “그럼 이거 어때? ‘나, 450만 원짜리 독박 걸렸어, 어떡하지’라는 문자를 단체로 보내자”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아내의 답장에서 글자수가 가장 적은 멤버가 독박자가 되는 거다”라고 설명한다.

‘독박즈’는 이후 단체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김준호의 ‘사회적 와이프’ 김지민에게서 가장 먼저 답신이 온다. 김준호는 “하차해”라는 김지민의 짧고 강렬한 답신에 화들짝 놀랐다. 나머지 멤버들도 속속 답장을 받는데 아내들의 현실 반응이 어떠할지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리마인드’ 베트남 여행 현장은 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