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힐펫, 홈페이지 개편…이커머스 개밥왕·왕고양이 한눈에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온힐펫(공동대표 류태성·고현규)이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온힐펫에 따르면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해 회사 소개부터 오프라인 매장 안내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했다.
온힐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용품 오프라인 체인숍과 이커머스를 더욱 접속하기 쉽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온힐펫(공동대표 류태성·고현규)이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온힐펫에 따르면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해 회사 소개부터 오프라인 매장 안내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인 개밥왕과 왕고양이 바로가기를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부터 간식, 용품 등을 구매하기 편리하게 했다.
온힐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용품 오프라인 체인숍과 이커머스를 더욱 접속하기 쉽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