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라이브 방송 진행... 신규 던전 등 방향성 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앤리버티(TL)' 세 번째 라이브 방송을 7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고 향후 변화 방향을 제시한다.
안종옥 엔씨소프트 TL PD와 이문섭 DD가 방송을 통해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와 신규 던전을 포함한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공개한다.
이용자는 TL 방송을 시청하며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프로듀서의 편지'와 '라이브 방송'으로 이용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앤리버티(TL)' 세 번째 라이브 방송을 7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고 향후 변화 방향을 제시한다.
안종옥 엔씨소프트 TL PD와 이문섭 DD가 방송을 통해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와 신규 던전을 포함한 업데이트 예정 사항을 공개한다.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TL 변화 방향성도 설명한다.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하는 다양한 의견과 질문에도 답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TL 방송을 시청하며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쿠폰을 게임에 입력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프로듀서의 편지'와 '라이브 방송'으로 이용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달 신규 게시판 '개발자 피드'를 열어 최신 개발 소식도 공유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인천에 2026년까지 첨단복합항공단지 조성
- 총선 비례 지지율..국힘 29%·민주 21%·조국 15%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제7회 '빅데이터AI포럼' 개최…구글클라우드·스크림 등 참여
- 충남TP, 지속가능 성장 'ESG 경영지표' 현미경 점검
- 귀뚜라미, 보일러 업계 첫 '국가 재난안전제품' 인증 획득
- 민관 AI 자율제조 생태계 조성 나선다…“AI 자율제조 마스터플랜 수립“
- 무역기술장벽 4천건 역대 최대 ...산학연 '5대 메가 TBT포럼' 머리 맞댄다
- '돌아온 트럼프'…美대선 4년 만의 리턴매치 확정
- KEIT, 올해 바이오·디지털헬스 R&D에 총 295억원 신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