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박준홍 혼다 앰버서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이정민과 KPGA투어의 박준홍이 혼다 오딧세이와 CR-V 하이브리드의 의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이들은 또한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선수 활동 및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서 오딧세이와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이정민과 KPGA투어의 박준홍이 혼다 오딧세이와 CR-V 하이브리드의 의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두 선수는 2024 시즌 시작을 앞두고 혼다를 대표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베스트셀링 SUV인 CR-V 하이브리드를 향후 1년간 제공받는다.
이들은 또한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선수 활동 및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서 오딧세이와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이정민은 KLPGA 통산 10승을 거뒀으며 10년 연속 정규투어 시드를 한 번도 잃지 않은 K-10클럽 멤버이자 15년차 베테랑 프로로서 국내 투어 무대를 이끌고 있다. KPGA 박준홍 프로는 지난 시즌 큰 주목을 받은 KPGA 코리안투어 루키 중 한명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KPGA 선수권에서 준우승을 거둔 바 있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군택 디딤돌재단에 2000만원 기부
- 호아킨 니만, 마스터스 이어 PGA챔피언십도 초청 출전
- 이경훈 코그니전트 클래식 공동 4위..우승은 에크로트
- 고창CC 김선미 대표 모범 납세자상 수상
- [남화영의 골프장 인문학 48] 디오픈 첫 개최지 프레스트윅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 생활하는 유명 배우…"사업 연이어 실패"
- “담배 피운 적도 없는데, 폐암 4기 시한부”…50대女, 왜 그런가 봤더니
- “비트코인 최신 동향입니다”…알고보니 북한 해커 피싱 이메일
- 지드래곤도 탄 '사이버트럭'…전복사고에도 탑승자 전원 살았다
- 아들 학교 바자회에 나타난 이영애...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