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규모 사업자 위한 온라인 `사업자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샵 '사업자몰'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가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직접 챙기기 때문에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우측 상단의 '사업자몰'을 누르면 접속할 수 있다.
고객은 LG전자 사업자몰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환급 신청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샵 '사업자몰'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사업장 환경에 맞는 제품 정보를 한곳에서 편하게 확인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다.
사업자몰에서는 TV, 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B2B(기업간거래)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모델을 판매한다. LG전자가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직접 챙기기 때문에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제품을 다량 구매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고객은 LG전자 직원과 1:1 상담도 가능하다.
연내 요식업·카페, 기업, 문화·공공, 교육, 주거·숙박, 병원 등 업종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소규모 사업자 전용 가전구독 서비스도 시작한다. 별도의 전문 설치 공사가 필요한 B2B 제품도 판매 대상에 추가할 계획이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우측 상단의 '사업자몰'을 누르면 접속할 수 있다. 사업자 인증을 거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정부의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에 참여하고 '소상공인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고객은 LG전자 사업자몰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환급 신청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직 경찰, 술 취해 여경 폭행…현행범 체포돼
- 나발니 생전 인터뷰…"내가 죽어도 준비된 다른 사람들 있다"
- "뇌진탕으로 응급실 있었는데"…눈 치우다 다친 경비원, 하루 만에 해고
- 환자 손가락 괴사시킨 간병인…알고보니 이런 황당한 일이
- 수원 도로변 배수로서 여성 시신…타살 가능성도 수사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