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 김국진 골프 스승으로 모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국진, 전현무, 권은비가 MBC에브리원 신규 골프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로 만난다.
오는 5월, MBC에브리원이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를 런칭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린이 전현무와 백순이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을 만나, 라베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국진, 전현무, 권은비가 MBC에브리원 신규 골프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로 만난다.
오는 5월, MBC에브리원이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를 런칭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린이 전현무와 백순이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을 만나, 라베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온갖 예능을 섭렵했던 예능신 전현무가 드디어 김국진을 만나 골프 예능에 도전장을 내게 된 것. 이로서 재미와 골프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전무후무 명랑 골프 클럽이 시작될 전망이다.
‘나 오늘 라베했어’라는 프로그램 제목처럼 전현무와 권은비가 난생처음 라베 두 자릿수 진입에 도전한다. 여기서 라베란 ‘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의 줄임말로, 골퍼들의 생애 최고 타를 의미한다. 골프에 입문하면 누구나 겪는 ‘마의 구간’은 100타 언저리로, 이때 이 100타를 깨지 못하면 골태기에 빠지는 건 시간문제라고.
이러한 전국의 백돌이, 백순이를 위해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과 골프 여신 문정현이 출동한다. 남다른 골프 사랑과 프로 골퍼 못지않은 실력으로 이미 정평이 난 김국진, 여기에 프로 코치 문정현이 나서는 만큼 프로그램의 전문성은 보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골린이 대표로서 합류하는 전현무와 권은비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제 막 골프 걸음마를 뗀 초보 골퍼 전현무와 예능감에 운동신경까지 완벽한 올라운더 사기캐 권은비가 ‘깨백 도전장’을 내민다. 두 사람은 일명 ‘골프 무지렁이’들의 몸과 마음을 대변하며 ‘나 오늘 라베했어’의 예능적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국진, 전현무, 권은비, 문정현까지 핫한 스타들이 함께하는 명랑 골프 클럽 ‘나 오늘 라베했어’가 어떤 재미를 들고 올지 기대감이 솟구친다.
MBC에브리원이 선보이는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는 2024년 5월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 가왕전' 전유진 "'현역가왕'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 '미스터로또' 안성훈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 '용감한 형사들3' 예비부부 행복 짓밟은 범인…성폭행·살인사건 전말
- '편스토랑' 한채영, 20년 절친 이인혜 출산파티 준비
- '재벌X형사' 박지현, 카리스마 속 인간al…'겉바속촉' 반전미 모먼트
- 尹, 인천에 2026년까지 첨단복합항공단지 조성
- 총선 비례 지지율..국힘 29%·민주 21%·조국 15%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충남TP, 지속가능 성장 'ESG 경영지표' 현미경 점검
- 귀뚜라미, 보일러 업계 첫 '국가 재난안전제품'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