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권은비와 골프 예능 도전 (‘나 오늘 라베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국진, 전현무, 가수 권은비가 MBC에브리원 신규 골프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로 만난다.
오는 5월, MBC에브리원이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를 런칭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전현무와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을 만나, 라베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규 골프 예능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5월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월, MBC에브리원이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를 런칭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전현무와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을 만나, 라베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전현무와 권은비가 난생처음 라베 두 자릿수 진입에 도전한다. 라베란 ‘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의 줄임말로, 골퍼들의 생애 최고 타를 의미한다. 골프에 입문하면 누구나 겪는 ‘마의 구간’은 100타 언저리로, 이때 이 100타를 깨지 못하면 골태기에 빠지는 건 시간문제라고.
이러한 전국의 백돌이, 백순이를 위해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과 골프 여신 문정현이 출동한다. 남다른 골프 사랑과 프로 골퍼 못지않은 실력으로 이미 정평이 난 김국진, 여기에 프로 코치 문정현이 나서는 만큼 프로그램의 전문성은 보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골린이 대표로서 합류하는 전현무와 권은비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제 막 골프 걸음마를 뗀 초보 골퍼 전현무와 권은비가 ‘깨백 도전장’을 내민다. 두 사람은 일명 ‘골프 무지렁이’들의 몸과 마음을 대변하며 ‘나 오늘 라베했어’의 예능적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골프 예능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5월 첫 방송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닥터슬럼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6위→3위 - 스타투데이
- ‘미스틱스토리 떠난’ 홍자, 토탈셋 새 둥지 트나...“긍정 논의 중” - 스타투데이
- ‘예비 신랑’ 조세호, 신혼집 가나 “곧 이사, 좋은 소식 전할 것”(노필터 TV) - 스타투데이
- [포토]유영선-박지연, 화녀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지연, 배우로 인사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연, 영화 화녀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지연, 화녀의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유영선 감독, 화녀 개봉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지연, 스크린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지연, 화녀의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