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 조세호, 신혼집 가나 “곧 이사, 좋은 소식 전할 것”(‘노필터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열애 소식을 전한 조세호가 이사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조세호에게 사는 곳을 물었고, 조세호는 "마포에 살고 있는데 곧 이사를 가야 된다"고 답했다.
김나영이 예비 신부에 대해 궁금해하자 조세호는 "일반인이고 회사에 다니신다"고 소개했다.
지난 1월 조세호는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TV’에는 ‘노필터 최초 연예인 게스트 초대해서 찐템 토크했습니다! 템템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조세호에게 사는 곳을 물었고, 조세호는 “마포에 살고 있는데 곧 이사를 가야 된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나영은 “곧 결혼하니까 그렇지”라며 반색했다. 조세호는 “그거 때문이라기보다는 집 계약이 끝나서”라면서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이 예비 신부에 대해 궁금해하자 조세호는 “일반인이고 회사에 다니신다”고 소개했다.
지난 1월 조세호는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조세호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AE173, 컴백 타이틀 곡명 ‘피프티 피프티’ - 스타투데이
- 전현무, 권은비와 골프 예능 도전 (‘나 오늘 라베했어’) - 스타투데이
- ‘닥터슬럼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6위→3위 - 스타투데이
- ‘미스틱스토리 떠난’ 홍자, 토탈셋 새 둥지 트나...“긍정 논의 중” - 스타투데이
- ‘예비 신랑’ 조세호, 신혼집 가나 “곧 이사, 좋은 소식 전할 것”(노필터 TV) - 스타투데이
- [포토]유영선-박지연, 화녀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지연, 배우로 인사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연, 영화 화녀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박지연, 화녀의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유영선 감독, 화녀 개봉합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