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서 계좌번호 쓴 청첩장 돌린 홍진호, 품절남 된다···10세 연하 신부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시대를 풍미한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홍진호(42)가 결혼한다.
앞서 홍진호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홍진호는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며 왼손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홍진호는 지난 2001년부터 2011년까지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시대를 풍미한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홍진호(42)가 결혼한다.
7일 OSEN에 따르면 홍진호는 오는 3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10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홍진호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지난해 5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고백을 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홍진호는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며 왼손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달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돌린 바 있다. 이는 결혼이 머지 않았다는 것. 이때 공개된 청첩장에는 계좌번호가 찍혀있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호는 “어차피 다 안 올거 아니냐 축하만 해달라는 것”이라 말하기도.
홍진호는 지난 2001년부터 2011년까지 스타크래프트 1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이후 그는 지난 2013년 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서 우승하며 방송인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넓혔다. 2019년부터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했다. 누적 상금은 31억 원에 달한다.
이종호 기자 phillie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첫 심경 '팬들 실망시켜 미안해'
- 아내 외도 추궁하다 망치로 살해한 男, 징역 15년 선고
- ‘막내 딱지’ 뗀 후배 수상하더니…직장인 절반 이상 ‘이직’ 꿈꿨다
- 민원 시달리다 온라인에 신상 공개까지…3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
- '헬스장 소득공제' 요청에 등장한 역도영웅 장미란 '청년체력은 국력…지원할것'
- 허리에 2㎏ 마약 휘감은 한인 남녀, 캄보디아서 체포
- 곰팡이 범벅된 정도면 A급?…충격의 군 간부 숙소 상태 보니
- '파묘' 이도현 '후회 없는 작품…입소문 많이 내주시길' [일문일답]
- 美 ‘슈퍼화요일’ 맞아…스위프트가 내놓은 첫 메시지는
- '나만 잠들 때까지 보는 거 아니네'…카톡 꺾은 유튜브 사용 시간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