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규모 사업자 위한 온라인 ‘사업자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7일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숍 '사업자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TV, 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B2B(기업 간 거래)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편하게 확인하고, 사업장 환경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는 소규모 사업자 전용 가전구독 서비스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LG전자는 7일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숍 '사업자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TV, 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B2B(기업 간 거래)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편하게 확인하고, 사업장 환경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는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직접 챙기기 때문에 고객은 안심할 수 있다"며 "제품을 다량 구매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고객은 LG전자 직원과 1대 1 상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소규모 사업자 전용 가전구독 서비스도 오픈한다. 또 별도의 전문 설치 공사가 필요한 B2B 제품을 판매 대상에 추가할 계획이다. 정부의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에 참여, '소상공인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