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낚시인 필수템…애쓰지마·수협, ‘락씨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쓰지마(대표 임동현)는 Sh수협은행와 함께 1000만 낚시인을 위한 신용카드 '樂Sea(락씨) 카드'를 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락씨 카드는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어신' 앱 사용 시)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낚시용품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2~5% 할인 ▲편의점 할인 ▲주유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애쓰지마(대표 임동현)는 Sh수협은행와 함께 1000만 낚시인을 위한 신용카드 ‘樂Sea(락씨) 카드’를 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락씨 카드는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어신’ 앱 사용 시)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낚시용품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2~5% 할인 ▲편의점 할인 ▲주유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락씨 카드 출시는 수협은행의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기념해 출시한 1호 신상품이다. 낚시 관련 서비스 외에도 BC카드가 제공하는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임동현 애쓰지마 대표는 “이번 락씨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양 사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낚시 서비스 기업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낚시 산업 성장은 물론 지역 사회의 활력을 일으킬 수 있는 상생 콘텐츠를 개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애쓰지마는 8일 일산 킨텍스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 락씨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론칭 세레모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9일에는 ‘바다낚시 명인’ 박진철. ‘입질의 추억’ 김지민 작가의 팬 사인회 등이 열린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기후동행카드' 이달 30일부터 김포골드라인 사용 확대
- 벌써 3000대 팔렸다…가전판 흔드는 삼성·LG 세탁건조기 전쟁
- "母 옥경이 치매" 호소한 이루…'음주운전 바꿔치기' 항소심 첫 공판
- [속보]尹 “GTX-B 2030년 개통…인천~서울도심 30분 출퇴근 시대”
- GTX 개통 앞두고 '22억' 동탄…제2의 분당인가, 거품인가
- "1일당 1000만원 내라"…경쟁사 이직한 반도체 연구원의 최후
- 돈가스 3kg으로 85명 배식했다…세종 어린이집 원장 징역 1년
- 아파트 눈 치우다 '뇌진탕' 당한 경비원…하루 만에 사직 처리
- '아빠하고' 백일섭, 7년 절연한 딸과 또 이별?…"이민 반대"
- 야마모토, 제대로 혼쭐...두 번째 시범경기서 3이닝 5실점 난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