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4주년’ 앞둔 이찬원, 예능‧유튜브 다 잡았다…유튜브 총조회수 ‘4억뷰가 코앞’

2024. 3. 7.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4억 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현재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수 3억 9천만 뷰를 돌파, 4억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며 기록을 계속 갱신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음원에만 그치지 않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의 콘서트, 촬영 전후의 일상이 담긴 예능 비하인드 등 폭 넓은 콘텐츠가 업로드되면서, 팬 유입 확대로도 이어지는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이찬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4억 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현재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총 조회수 3억 9천만 뷰를 돌파, 4억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며 기록을 계속 갱신하고 있다. 앞서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는 6만 명을 넘겼던 바, 팬 유입과 더불어 유튜브 조회수 역시 상승세를 찍고 있다.

이찬원의 ‘진또배기’ 무대 영상은 1209만회를 넘겼고,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의 줄임말인 팬송 ‘오.내.언.사’는 703만회를, ‘풍등’ 콰이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169만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TOP100 안에 드는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뮤직비디오, 음원에만 그치지 않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의 콘서트, 촬영 전후의 일상이 담긴 예능 비하인드 등 폭 넓은 콘텐츠가 업로드되면서, 팬 유입 확대로도 이어지는 중이다. 최근에 오픈됐던 ‘불후의 명곡 in US 비하인드’는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96년생 MZ 그 자체인 이찬원의 솔직한 모습이 담겨 또 하나의 ‘입덕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예능을 넘어 유튜브까지 잡은 이찬원의 열일은 올봄에도 풍성할 전망이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과 ‘톡파원 25시’ 두 프로그램의 얼굴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새로 맡은 티캐스트 E채널 예능프로그램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서도 농익은 MC 내공을 쭉 이어간다.

오는 14일 데뷔 4주년을 앞둔 이찬원의 ‘진또배기’ 행보가 긍정적인 가운데, 이찬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과 무대를 통해 본업을 빛낼 계획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