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인원' 세탁건조기, 3천대 누적 판매 돌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스포크 AI 콤보'가 국내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연합뉴스)]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누적 판매량 3천대를 돌파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지난 4일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배송되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달 24일 출시된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사흘 만에 판매량 1천대를 넘는 등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습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세탁과 건조가 한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탁용량 25kg·건조용량 15kg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합니다.
일체형 제품이면서도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구현해, 셔츠 약 17장인 3kg 수준의 세탁물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만에 빠르게 가능합니다.
고성능 칩과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한 AI 허브도 특징이다. 7형 와이드 터치스크린을 통해 세탁·건조 기능을 실행하고 스마트싱스와 연결된 스마트 기기 제어나 멀티미디어 이용도 지원합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 흥행을 시작으로 올해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제트봇 AI 등 AI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AI 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받았길래…SK서 HBM 설계하다 경쟁사 마이크론으로
- "임신 중 '이 음료' 마시면 임신성 당뇨 위험 높아져"
- "'키 크는 아이 영양제' 속지 마세요"…부당광고 259건
- "벤츠 '삼각별'·아우디도 별수 없네"...'안 삽니다' 왜?
- 번호이동 안하면 손해?…9개월 남은 휴대폰 해지해 봤더니
- '집에서 참치회 푸지게 먹어볼까'…1만원대 '어디'
- 기아 3총사 잘 나가네…하이브리드 타고 판매 상위 휩쓸어
- '쾌속 질주' 日증시, 사흘만에 또 장중 최고…40,400선도 넘어
- 무자비한 외식물가…3년 가까이 평균 상승률 웃돌아
- 韓금융이해력 39개국 중 8위…한은 "보안교육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