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일전자는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는 부식과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SUS-304) 소재를 몸통과 열판에 적용하여 환경호르몬 걱정을 줄이고 열전도율을 높여 물 끓는 시간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는 부식과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SUS-304) 소재를 몸통과 열판에 적용하여 환경호르몬 걱정을 줄이고 열전도율을 높여 물 끓는 시간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빠르게 가열하되 일상 속 화상 위험은 크게 줄였다. 2중 단열구조를 적용해 물이 끓어도 제품 겉면이 뜨겁지 않아 손을 데일 우려가 적다. 스위치는 제품 손잡이 하단에 원터치 형식으로 위치해 남녀노소 사용하기 편리하다.
사용시 LED 램프가 켜져 동작상태를 불빛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물이 완전히 끓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과열 방지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친화적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대 1.8L의 용량으로, 종이컵 약 10개를 가득 채울 수 있어 넉넉하다. 완전 분리형 뚜껑이며 85mm의 넓은 입구와 일체형 스테인리스 구조로 틈새가 없어 오염물질 끼임 등을 방지하며 세척에도 용이하다.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한 몫 한다. 둥근 라인의 몸체와 손잡이는 화이트 컬러이며, 뚜껑 손잡이와 스위치는 투명한 소재에 크리스탈 무늬를 가공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원형 받침대는 360° 회전하여 어느 방향에서나 거치 가능해 주방 내 배치도 용이하다.
신일 관계자는 "심플하고 감성적인 소형 주방가전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디자인과 효율성을 다 갖춘 것이 매력이다"라며 "사용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신일 '전기 스테인리스 무선포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임박?… 김동완♥서윤아 "혼인신고하면 대출나와" - 머니S
- '120%대 단기납 종신보험' 줄줄이 판매 중단… 내달 환급률은? - 머니S
- "세탁비 대신 20만원 요구"… 무인매장 사장 황당 사연 - 머니S
- '유압로봇 선두' 케이엔알시스템, 코스닥 입성 - 머니S
- 민주당 경선 결과… '비명계' 현역 의원 대거 탈락 - 머니S
- [속보] 尹 "GTX-B 2030년 개통… 인천-서울 도심 30분" - 머니S
- 'IPO 삼수생' 디앤디파마텍, 또 한번 제동?… "수요예측 연기" - 머니S
- '1조 클럽'에 재입성한 삼성·메리츠·DB… 생보는 달랑 한곳? - 머니S
- "문자에 울컥"… 류승룡이 전한 '김혜수 미담' 보니? - 머니S
- [특징주] 케이엔솔, 삼성전자 '액침냉각' 기술 AI 데이터센터 활용 소식… 세계 1위 업체 협력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