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신입사원 응원 옥외광고 게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션은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해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노션은 이달부터 출근하는 신입사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옥외광고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노션은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해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노션은 이달부터 출근하는 신입사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옥외광고를 실시한다. 디지털 포스터란 지류 인쇄물이 아닌 디지털 기기를 통해 웹기반 화면으로 구현 및 송출되는 광고로, 본사 인근 2호선 강남역 역사 내부에 한 달간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광고는 임직원들이 손수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들로 제작됐으며, 수많은 메시지 중 마음을 울리는 20개의 메시지가 선별돼 최종 광고물로 탄생했다.
응원 메시지는 "봄기운을 품고 찾아온 당신, 격하게 환영합니다", "이노션의 미래는 바로 당신", "때로는 힘들겠지만 널 응원해주는 한 사람이 여기 있음을 기억해", "이노션에서 보낼 당신의 하루에 작은 성공들이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신입사원 웰커밍 옥외광고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으로서 회사의 강점을 살려 기획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새로운 가족들에게 감사함과 응원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해 주고 싶었다"며 "사회에 첫발을 디딘 신입사원들이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홀로` 원희룡, `북적북적` 이천수…유세 중 무슨 일?
- `풀소유 논란` 혜민, 3년만에 복귀…삼배 올리고 "참회"
- 아내 출산하러 집 비웠는데…아내 후배 데려와 성폭행
- "나라에 망조"…`김학의 불법출금 의혹` 이규원 검사 사직
- 뉴욕 버젓이 활보한 욱일기 인력거, 항의하자 돌아온 `황당 답변`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