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오늘(7일) 결승전, 30분 일찍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의 우승자가 오늘(7일) 결정된다.
이날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는 톱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치른다.
앞서 준결승전 신곡 발표로 트로트 음원 차트를 휩쓴 톱7이 자신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낼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톱7 공식 포스터는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빛나는 아우라가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스트롯3'의 우승자가 오늘(7일) 결정된다.
이날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는 톱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치른다.
참가자들은 우선 '인생곡 미션'을 펼친다. 앞서 준결승전 신곡 발표로 트로트 음원 차트를 휩쓴 톱7이 자신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낼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톱7 공식 포스터는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빛나는 아우라가 담겨있다. 자신의 문자 투표 번호를 들고 환하게 웃는 톱7 중 새로운 트로트 여제는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결승전 최종 진선미는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 투표 점수(온라인 응원 투표+음원 점수+실시간 문자투표)로 가려진다. 문자 투표 번호는 준결승전 순위 역순으로 배치됐다.
한편 '미스트롯3' 최종회는 평소보다 30분 이른,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미스트롯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