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TS, '파트너사 CEO 써밋'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TS는 최근 주요 파트너사 35개사의 대표와 임원을 대상으로 태국 치앙마이에서 '파트너 CEO 써밋'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서 다올TS는 델테크놀로지스의 기술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협력체제를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올TS는 최근 주요 파트너사 35개사의 대표와 임원을 대상으로 태국 치앙마이에서 '파트너 CEO 써밋'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서 다올TS는 델테크놀로지스의 기술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협력체제를 논의했다. 주요 파트너사와 최신 데이터와 델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플랫폼, AI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델테크놀로지스 솔루션 관련 논의를 진행했다.
지난달 22일 연 써밋에서는 이주홍 다올TS 이사가 '최신 데이터와 델 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플랫폼을 주제로 최신 업계 동향을 소개했다. 이를 지원하는 델 다양한 스토리지 플랫폼 소대도 이어졌다.
같은 달 23일에는 'AI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델 테크놀로지스 솔루션'을 주제로 한 세미나가 열렸다. 현장에서 회사는 기업이 어떤 분야에 주로 AI를 적용하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소개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한 델 '파워엣지'시리즈 '파워스케일 OneFS' 등 적용사례를 공유했다.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올해 초부터 AI에 대한 전 세계 테크기업들의 투자와 사업확장이 빠르게 속도를 내고 있다”며 “다올TS도 올해 초부터 전국을 순회하며 파트너사들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했으며 이번 해외 써밋을 통해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다”고 밝혔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여야, 후보 확정 200곳…당 주류 대거 총선 본선행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지원 수요 기업 모집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
-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백신공장 증축…차세대 폐렴치료제 생산 맡긴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 틀을 깬 '300초 특가' 방송 론칭
- 배민방학도시락, 4년 만에 10만끼니 기부 달성
- [IT메가비전 2024]AX로 초연결·지능화…엣지 AI 반도체 각광
- LG마그나, 지난해 첫 '연간 흑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