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 5000만개 판매… 골든 시리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오는 14일 슈크림빵을 연이어 출시하며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 상품 출시 및 브레디크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브레디크 전 상품에 대해 GS Pay 결제 시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골든 시리즈 첫 번째 상품으로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을 선보인다.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은 탕종을 이용한 빵 피의 쫄깃함과 팥 알갱이가 씹히는 통단팥의 식감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앙금 구성비가 전체 중량 중 약 60%를 차지하며 알펜잘츠암염과 천연발효버터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반죽에 넣어 풍미를 더욱 높였다.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도를 낮춘 것도 특징이다.
이번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은 소비자 의견이 적극 반영된 상품이다. GS25가 지난 1월 소비자 2,285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단팥빵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앙금의 양 27% △전반적인 식감 19% △단맛의 정도 14% △고소함 10% △칼로리 8% 등을 우선으로 꼽았다.
GS25는 오는 14일 슈크림빵을 연이어 출시하며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 상품 출시 및 브레디크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브레디크 전 상품에 대해 GS Pay 결제 시 1+1 행사도 진행한다.
GS25는 올해도 골든 시리즈를 비롯해 인기 상품 발굴 및 상품 다양화 전략에 집중할 방침이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팀 상품기획자(MD)는 “지속 증가하는 빵에 대한 선호와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응답하기 위해 상품의 원재료를 업그레이드한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품질의 빵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품질 향상 및 차별화된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여야, 후보 확정 200곳…당 주류 대거 총선 본선행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지원 수요 기업 모집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
-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백신공장 증축…차세대 폐렴치료제 생산 맡긴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 틀을 깬 '300초 특가' 방송 론칭
- 배민방학도시락, 4년 만에 10만끼니 기부 달성
- [IT메가비전 2024]AX로 초연결·지능화…엣지 AI 반도체 각광
- LG마그나, 지난해 첫 '연간 흑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