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글로벌 광고계 러브콜 빗발…한계가 없는 라이징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글로벌 광고계에서도 톱티어 신인으로 등극했다.
라이즈는 최근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다.
라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가 되어, '루이 비통 2024 남성 가을-겨울 패션쇼'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초청받아 글로벌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해, 광고 및 패션계의 '라이징 스타'로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글로벌 광고계에서도 톱티어 신인으로 등극했다.
라이즈는 최근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다. 동시에 동아제약에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의 신규 광고 모델까지 꿰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로써 라이즈는 패션, 뷰티, F&B에 더해 면세점, 제약, 금융 관련 광고까지 섭렵하며 남다른 화제성과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해외 브랜드에서 라이즈를 주목하는 것이 고무적이다. 독일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GESKE(게스케)는 일본 지역 앰버서더로 발탁된 라이즈의 광고를 이미 현지에 온에어 중이며, 동시에 인도네시아 F&B, 필리핀 의류 등 다양한 분야의 동남아시아 브랜드에서도 광고 모델 제안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라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가 되어, ‘루이 비통 2024 남성 가을-겨울 패션쇼’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초청받아 글로벌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해, 광고 및 패션계의 ‘라이징 스타’로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이즈가 지난 1월 공개한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롱런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국·아이유·비비·트와이스, 2월 써클차트 정상…르세라핌·플레이브 주간 1위
- 육성재, 공식 유튜브 '육캔두잇' 개설…'특별 콘텐츠' 기대
- '새로운 감성 발라더' 등장…오현준, 데뷔 싱글 발매 선언
- LAS(라스),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 발매…'감성 이별송' 선물
- 日 'STARLIGHT+2024', 비욘드 라이브서 만난다…韓 팬 기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여야, 후보 확정 200곳…당 주류 대거 총선 본선행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지원 수요 기업 모집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