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싱가포르 떠난다…영자 미식회 해외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멤버들이 미식의 나라 싱가포르로 떠난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9회는 전현무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와 한현재 원장이 싱가포르로 떠나 맛집 투어를 하는 모습이 담긴다.
싱가포르 홍보 스케줄로 초청된 전현무 뿐만 아니라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그리고 이들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샵뚱' 한현재 원장까지 함께해 풍성한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현희·전현무, 카리나·지코 패션으로 웃음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멤버들이 미식의 나라 싱가포르로 떠난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9회는 전현무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와 한현재 원장이 싱가포르로 떠나 맛집 투어를 하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전참시 멤버들은 기대감을 안고 싱가포르로 떠난다. 싱가포르 홍보 스케줄로 초청된 전현무 뿐만 아니라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그리고 이들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샵뚱' 한현재 원장까지 함께해 풍성한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미식의 나라이자 맛집들이 가득하다고 소문난 싱가포르에서 '영자 미식회'가 처음으로 해외 진출을 한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싱가포르로 떠나기 위해 공항에 모인 전참시 멤버들의 공항 패션도 이목을 끈다. 홍현희는 카리나와 똑닮은 공항 패션을 소화하는가 하면 전현무는 한겨울 반바지를 입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전현무는 지코에 이은 '돼지코' 패션으로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눈과 비를 몰고다니는 '엘무'(엘사+전현무) 전현무로 인해 출발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졌다고해 과연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들의 기내식 먹방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영자는 기내식 관련 정보를 술술 읊으며 멤버들의 입맛을 돋운다. 그 가운데 이영자와 전현무는 메뉴 선정을 두고 신중을 가하며 티격태격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문' 홍영표 탈당…이재명은 공천 논란에 '언론 탓'
- [단독] 이낙연 새로운미래, '민주연대'로 당명 바꾼다
- 與, '김건희 특검법' 끝난 뒤 칼바람...공천 파열음 시작
- '한동훈 명예훼손' 유시민 5억 손배소 1년반 만에 재개
- '먹튀' 장본인을 CTO로?…카카오 개미들 "주가 부양한다더니" 원성 폭발
- 서울역~광화문이 3만원…서울엄마아빠택시 '요금논란'
- 트와이스, 지금까지 이런 걸그룹은 없었다[TF초점]
- 민주 '비명계' 강병원·박광온·윤영찬 탈락…'친명' 김의겸 낙천
- [나의 인생곡(161)] 유심초 '사랑이여', 못다 이룬 서글픈 사랑
- 총선 전 소환된 '박근혜'...수도권 與 후보들 "악영향?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