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 컴백 예고...러브송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열애를 인정한 가수 용준형 'Beautiful Dystopia'의 다양한 티저와 피지컬 음반을 예고했다.
7일 용준형은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EP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a)에 대한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뷰티풀 디스토피아'는 용준형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음악 활동이다.
예약 판매에 앞서 용준형은 '뷰티풀 디스토피아'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가수 현아와 열애를 인정한 가수 용준형 'Beautiful Dystopia'의 다양한 티저와 피지컬 음반을 예고했다.
7일 용준형은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EP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a)에 대한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뷰티풀 디스토피아'는 용준형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음악 활동이다. EP 형식의 앨범인 만큼, 음원과 함께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돼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에 앞서 용준형은 '뷰티풀 디스토피아'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용준형은 앨범 발매 전까지 3종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커밍순 티저에 이어 스케줄러 이미지 또한 '뷰티풀 디스토피아'의 유니크한 로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반된 두 단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앨범명인 만큼 그가 만들어 낼 음악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다.
용준형은 지난해 '포스트 잇', '러브 송', '폴 인투 블루' 등 개성 있는 신곡을 발매하고, 서울 일본 대만 홍콩에서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올해도 '뷰티풀 디스토피아'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용준형은 현아와 지난 1월 자신의 소셜커뮤니티서비스에 직접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알렸다.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계정에 손깍지를 끼고 다정하게 걷는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용준형 소셜커뮤니서비스, 블랙메이드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