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측정 거부한 김정훈, 자숙無 유유자적 SNS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근황을 전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세 차례나 거부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거부)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 2월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 거부 및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김정훈을 검찰에 송치했다.
김정훈의 과거 음주운전 전력도 재조명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주측정 거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근황을 전했다.
6일 김정훈은 자신의 SNS에 "간만에 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정훈은 마스크를 쓴 채 산책로를 유유자적 걷고 있다.
김정훈은 지난해 12월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세 차례나 거부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거부)를 받는다. 이 사고로 상대 차량 운전자가 경상을 입어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도 적용됐다.
경찰은 지난 2월 도로교통법상 음주측정 거부 및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김정훈을 검찰에 송치했다.
자숙 없는 행보는 계속됐다. 김정훈은 경찰에 입건된 후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팬들에게 직접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그냥 날 믿어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훈의 과거 음주운전 전력도 재조명을 받았다. 지난 2011년 7월에는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29%로 만취 상태였다. 이후 자숙 기간을 거쳐 활동을 재개했으나 전 연인과의 사생활 문제로 논란을 빚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김정훈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예 장마루, '로얄로더' 선우완 역으로 눈도장 '쾅'
-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시우, 유쾌한 멕시코 출국 사진 공개
- "진짜 형사들"…이제훈→이동휘, '수사반장 1958' 완전체 메인 포스터
- '기생수'와 인간 사이,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의 시작
- '전참시' 전현무→이영자, 싱가포르 떠난다…홍현희, 공항서 카리나 변신
- 전현무·권은비, 김국진 골프 스승으로 모신다…'나 오늘 라베했어' 출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