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들나라', 경기·강원 초등 늘봄학교에 콘텐츠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의 어린이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경기·강원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수업 '늘봄학교'에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늘봄학교는 올해 1학기 경기·강원 지역 초등학교 30여곳에서 3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들나라는 앞으로 학생들의 반응을 검토해 태블릿PC를 활용한 양방향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블릿PC 활용 양방향 콘텐츠 추가 제공 검토
LG유플러스의 어린이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경기·강원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수업 '늘봄학교'에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제공 콘텐츠는 자체 제작 영상인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에그박사와 자연친구들', '유삐와 친구들' 등이다.
늘봄학교는 올해 1학기 경기·강원 지역 초등학교 30여곳에서 3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들나라는 앞으로 학생들의 반응을 검토해 태블릿PC를 활용한 양방향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들나라는 서정대, 소프트웨어 교육기업 이티에듀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경기·강원 지역 '늘봄학교 초1 맞춤형 운영사업'을 수주한 바 있다.
또한 아이들나라는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기술인 '익시'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방침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홍영선 기자 h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앗! 내 은밀한 부위에…" 열받은 이 남성, 고급호텔 소송 준비하는 이유는?
- 손톱 깎아주다 피 났다고…손가락 괴사시켜버린 간병인
- "멀리 보내버리겠다"…코레일유통 낙하산 임원의 '갑질'
- [단독]4년 넘게 '고위 경찰' 변호한 오동운, 공수처장 인선 맞물려 사임?
- 장경태 "이재명 한동훈과 토론? 허수아비와 무슨 토론을?" [한판승부]
- "니키 헤일리, 경선 중단 선언…트럼프 지지는 없을 듯"
- '하루 950만원' 강제금에도 고공농성 '60일' 버틴 이유는[노동:판]
- 차에 숨어 있는 독사…"2주 동안 있었을 수도"[이슈세개]
- 공수처, '해병대 수사 외압' 피의자 이종섭 올해 초 출국금지
- 화재 가능성 현대 EQ900 등 6.9만대 리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