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딸기·햇참외 할인 행사…“과일 구매 부담 낮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봄철 인기 과일 딸기와 햇참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는 '가성비 딸기 뷔페'를 콘셉트로 딸기 전품종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올해 첫 햇과일인 참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농산물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해 사과·배 품목에 대한 가격 안정화에도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봄철 인기 과일 딸기와 햇참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는 '가성비 딸기 뷔페'를 콘셉트로 딸기 전품종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종인 설향은 물론 금실, 장희, 킹스베리 등 프리미엄 품종까지 폭 넓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딸기 바이어가 약 2~3주 전부터 진주, 논산 등 전국 대표 산지를 돌아 다니며 농가들과 사전 협의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많은 물량을 확보할 수 있었다. 추가로 김제·부안·담양 등 스마트팜 행사물량도 확대해 품질 수준을 높였다.
또한 이마트는 올해 첫 햇과일인 참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파머스픽 성주참외 3~6입 상품을 최대 5000원 낮춘 9800원에 판매한다. 첫 출하 물량인 만큼 가장 신선하고 맛도 좋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농산물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해 사과·배 품목에 대한 가격 안정화에도 나선다.
곽대환 이마트 신선담당은 “앞으로도 참외를 시작으로 햇과일이 본격 출하되는 만큼, 이마트는 신선식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맛 좋은 과일을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여야, 후보 확정 200곳…당 주류 대거 총선 본선행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지원 수요 기업 모집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
-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백신공장 증축…차세대 폐렴치료제 생산 맡긴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 틀을 깬 '300초 특가' 방송 론칭
- 배민방학도시락, 4년 만에 10만끼니 기부 달성
- [IT메가비전 2024]AX로 초연결·지능화…엣지 AI 반도체 각광
- LG마그나, 지난해 첫 '연간 흑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