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대 쇼핑축제 ‘부산브랜드페스타’ 참가업체 모집
권기정 기자 2024. 3. 7. 09:45
부산시는 5월까지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이 자사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대규모 소비 축제다. 지역 업체의 상표 인지도를 높여 상품을 판매하도록 매년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역기업 138개사, 186개 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6월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지역기업 상품 홍보·판매를 비롯해 공공기관 합동 구매 상담회,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참가신청은 5월31일까지이다. 4월19일 이전에 신청한 기업에 대해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참가한 기업에는 1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돼 조기신청할 경우 30%의 참가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누리집(www.bbf.show)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부산의 우수 제품을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부산브랜드 대표 쇼핑 축제인 ‘부산브랜드페스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권기정 기자 kwon@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