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3월 17일 '품절남'된다...예비신부는 10살 연하 비연예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인 홍진호가 오는 3월 17일 품절남이 된다.
7일 OSEN 보도에 따르면 홍진호가 오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함께 홍진호는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프로게이머 출신인 홍진호는 은퇴 후,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인 홍진호가 오는 3월 17일 품절남이 된다.
7일 OSEN 보도에 따르면 홍진호가 오는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10살 연하로, 두 사람은 3년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홍진호는 지난해 5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을 준비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한 바 있다.
이후 그는 그해 9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우발적으로 결혼을 발표하고 후회 중이다. 김구라가 '(예전 '썸녀'인) 레이디제인이 결혼하고 잘나가는데 뭐 하냐'고 해서 우발적으로 말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홍진호는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예비신부를)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 두피 클리닉을 하던 친구인데 쉬고 있다"라며 "10살 차이가 난다. 어리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월 SBS '강심장VS'에 출연한 홍진호는 결혼 진행 상황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는 "전액 현금으로 자가를 마련했다"라며 "예비신부가 저를 만나기 전에 인천 카지노에서 딜러를 했다. 지금은 직장인이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지난달에는 SBS '런닝맨'에서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계좌번호가 적힌 청첩장을 건넨 그는 "어차피 다 안 올 거 아니냐. 축하만 해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프로게이머 출신인 홍진호는 은퇴 후,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이다. 현재 그의 누적 상금액은 3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이 욕먹으면서도 '난민' 지키는 이유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