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씨솔루션, '가트너 벤더 브리핑'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앤씨솔루션은 최근 가트너와 벤더브리핑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가트너 벤더브리핑은 세계 각 분야별로 유망한 기업을 선정해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자리다.
회사 관계자는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우리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하게 돼 뜻깊다"며 "벤더 브리핑을 통해 얻은 시장성 평가와 전문 리포트를 통해 글로벌 사업 추진 고삐를 죌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앤씨솔루션은 최근 가트너와 벤더브리핑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가트너 벤더브리핑은 세계 각 분야별로 유망한 기업을 선정해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자리다. 브리핑 후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를 통해 객관적인 인사이트와 해외 진출에 대한 조언을 받는 행사다.
피앤씨솔루션은 브리핑에서 가트너를 대상으로 자체 개발 광학계를 기반으로 한 본사 핵심 제품인 XR 글래스 METALENSE 2를 소개했다.
제품은 실외 작업량이 많은 산업 현장 상황을 고려해 영상의 밝기와 선명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개발 한 반사 프리즘(Free-form)을 탑재했다. 광손실을 최소화하고, 교체형 충전 배터리로 최적 기능을 보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우리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하게 돼 뜻깊다”며 “벤더 브리핑을 통해 얻은 시장성 평가와 전문 리포트를 통해 글로벌 사업 추진 고삐를 죌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이미지 생성 AI가 유해 콘텐츠 생성” MS, 내부 폭로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
-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백신공장 증축…차세대 폐렴치료제 생산 맡긴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 틀을 깬 '300초 특가' 방송 론칭
- 배민방학도시락, 4년 만에 10만끼니 기부 달성
- [IT메가비전 2024]AX로 초연결·지능화…엣지 AI 반도체 각광
- LG마그나, 지난해 첫 '연간 흑자' 기록
- '비명' 박광온·윤영찬·강병원 탈락…'친문' 노영민도 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