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오늘(7일) '엠카' 출격…데뷔 첫 韓 음방활동 돌입

강다윤 기자 2024. 3. 7.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위시(WISH).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NCT 위시(WISH)가 데뷔 첫 한국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WISH)는 이날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 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이번 음악방송에서 NCT 위시(WISH)는 데뷔곡 ‘위시(WISH)’와 수록곡 ‘세일 어웨이(Sail Away)' 2곡 무대를 선사한다.

그룹 NCT 위시(WISH). / SM엔터테인먼트

데뷔곡 ‘위시(WISH)’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희망찬 포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자신감과 활기찬 매력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곡 제목과 NCT 위시(WISH)의 아이덴티티를 녹인 소원을 비는 포인트 동작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세일 어웨이(Sail Away)’는 미래를 향한 설렘과 기대를 ‘항해’에 빗대어 표현한 팝 장르의 곡으로, 밝은 멜로디와 이국적인 트랙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항해와 바다를 연상시키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시원하고 경쾌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