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누적 3천대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누적 3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사흘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7일 기준 누적 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어 소비자 기대를 만족시켰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누적 3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소비자 배송도 순조로워 실사용자 중심의 입소문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사흘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7일 기준 누적 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소비자에게 배송되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 없이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어 소비자 기대를 만족시켰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세탁용량 25㎏, 건조용량 15㎏의 국내 최대 건조용량을 갖춰 킹사이즈 이불도 빨 수 있다. 스마트싱스와 연결된 스마트 기기 제어와 멀티미디어 이용을 지원한다. 빅스비 음성인식도 가능하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인천에 2026년까지 첨단복합항공단지 조성
- 총선 비례 지지율..국힘 29%·민주 21%·조국 15%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충남TP, 지속가능 성장 'ESG 경영지표' 현미경 점검
- 귀뚜라미, 보일러 업계 첫 '국가 재난안전제품' 인증 획득
- 민관 AI 자율제조 생태계 조성 나선다…“AI 자율제조 마스터플랜 수립“
- 무역기술장벽 4천건 역대 최대 ...산학연 '5대 메가 TBT포럼' 머리 맞댄다
- '돌아온 트럼프'…美대선 4년 만의 리턴매치 확정
- KEIT, 올해 바이오·디지털헬스 R&D에 총 295억원 신규 지원
- 이재명 '정우택 단수공천' 공개 사과했지만…허위사실공표 혐의로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