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 성신여대-(주)제연, 연수시설 공동 활용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신여대는 ㈜제연과 연수원 시설물을 공동 활용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성신여대 돈암 수정캠퍼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과 정영근 대표이사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성신여대와 ㈜제연이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연수시설을 공동 활용해 운영하고 지원하는 것이다.
양 기관은 성신여대가 운영하는 난향원과 ㈜제연이 보유한 대평연수원을 공동 활용하고 보유 자원을 공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신여대는 ㈜제연과 연수원 시설물을 공동 활용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성신여대 돈암 수정캠퍼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과 정영근 대표이사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성신여대와 ㈜제연이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연수시설을 공동 활용해 운영하고 지원하는 것이다. 양 기관은 성신여대가 운영하는 난향원과 ㈜제연이 보유한 대평연수원을 공동 활용하고 보유 자원을 공유 한다. 향후 직원들의 교육 및 여가 활동에 효율적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이성근 총장은 “대학이 그동안 필요로 했던 교육, 연수, 복지 시설을 확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해 임직원 복리 후생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공의 위주 병원 운영구조 반드시 개혁”
- 파월 미 연준 의장 “침체임박 증거 없어…견조한 성장세 기대”
- “이미지 생성 AI가 유해 콘텐츠 생성” MS, 내부 폭로
- 엑스게이트, SKT '퀀텀 얼라이언스' 참여…양자 VPN 대표주자 선언
-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백신공장 증축…차세대 폐렴치료제 생산 맡긴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 틀을 깬 '300초 특가' 방송 론칭
- 배민방학도시락, 4년 만에 10만끼니 기부 달성
- [IT메가비전 2024]AX로 초연결·지능화…엣지 AI 반도체 각광
- LG마그나, 지난해 첫 '연간 흑자' 기록
- '비명' 박광온·윤영찬·강병원 탈락…'친문' 노영민도 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