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명동, 보름 뒤 열린다···오프라인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이달 22일 서울 중구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 브랜드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은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잡는다.
올해 첫 신규 매장 오픈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거점을 본격 확대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첫 신규매장···이벤트 등 준비
무신사 스탠다드가 이달 22일 서울 중구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 브랜드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은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잡는다. 올해 첫 신규 매장 오픈이다.
1층부터 3층까지 1050㎡(약 317평) 규모다. 1층에선 남성 시즌 의류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2층과 3층은 각각 남녀 전용 공간으로 꾸민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거점을 본격 확대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했다.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협업 컬렉션도 발매한다. 그래픽 아티스트 필립 킴과 손잡고 명동을 ‘밝은 도시’로 재해석한 그래픽을 담았다. △티셔츠 △스트링백 △볼캡을 포함한 5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22일 1호 구매 고객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무신사 앱 회원 대상으로 전 상품을 10% 할인하고 선착순 쿠폰도 제공한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첫 심경 '팬들 실망시켜 미안해'
- 아내 외도 추궁하다 망치로 살해한 男, 징역 15년 선고
- ‘막내 딱지’ 뗀 후배 수상하더니…직장인 절반 이상 ‘이직’ 꿈꿨다
- 민원 시달리다 온라인에 신상 공개까지…3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
- '헬스장 소득공제' 요청에 등장한 역도영웅 장미란 '청년체력은 국력…지원할것'
- 허리에 2㎏ 마약 휘감은 한인 남녀, 캄보디아서 체포
- 곰팡이 범벅된 정도면 A급?…충격의 군 간부 숙소 상태 보니
- '파묘' 이도현 '후회 없는 작품…입소문 많이 내주시길' [일문일답]
- 美 ‘슈퍼화요일’ 맞아…스위프트가 내놓은 첫 메시지는
- '나만 잠들 때까지 보는 거 아니네'…카톡 꺾은 유튜브 사용 시간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