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스튜디오, 대폭설 경영 시뮬레이션 '프로스트펑크2' 7월 25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비트스튜디오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프로스트펑크2' PC 버전을 오는 7월 25일 출시한다.
프로스트펑크2는 도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의 후속작이다.
11비트스튜디오는 지난 6일부터 프로스트펑크2 사전예고편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사전 주문도 시작했다.
회사 측은 프로스트펑크2 PC 버전을 출시한 뒤 합리적인 월 구독료를 통해 다양한 PC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게임 패스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비트스튜디오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프로스트펑크2' PC 버전을 오는 7월 25일 출시한다.
프로스트펑크2는 도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의 후속작이다. 대폭설로 인류가 생존을 위해 사투를 펼친 전편에서 30년이 지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지도자가 되어 대도시를 성장을 이끌게 된다.
11비트스튜디오는 지난 6일부터 프로스트펑크2 사전예고편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사전 주문도 시작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사전 주문한 이용자는 오는 4월 공개가 예정된 게임 테스트 버전의 샌드박스 모드에 7일간 접속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플레이를 사전 제공한다.
판매 가격은 일반판 4만70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8만480원으로 책정됐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스팀에서 구매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사 측은 프로스트펑크2 PC 버전을 출시한 뒤 합리적인 월 구독료를 통해 다양한 PC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게임 패스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및 엑스박스 버전도 동시에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