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6.0만주를 순매도했고, 기관도 16.9만주를 순매도했지만, 개인은 오히려 21.5만주를 순매수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7.2%, 77.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7.5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6.0만주를 순매도했고, 기관도 16.9만주를 순매도했지만, 개인은 오히려 21.5만주를 순매수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7.2%, 77.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7.5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성, 수도권 카페서 알바하는 이유…日 '무서운 현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아빠 닮아 큰돈 잘 굴리네"…여의도에 뜬 '90년대생' 정체 [돈앤톡]
- 日 9명 받을 때 '0'명 굴욕…"한국 건축 멀었다" 쏟아진 탄식
- "내가 1억 받게 해줄게"…정부 지원금 타먹는 기막힌 방법 [긱스]
- "미용실이요? 유튜브 보고 혼자 잘라요"…임창정도 날벼락 [신현보의 딥데이터]
- 블랙핑크부터 아이브, 뉴진스까지…파리 점령한 K-아이돌
- "악마에게 성적 학대당한 강아지 도와주세요" 충격 사연
- 코로나 백신 217차례 맞은 60대 독일 남성…"건강 상태는?"
- 짧아도 너무 짧아… '초미니 의상에 드러난 각선미'
- 환자 손톱 깎다 난 상처 숨기려다…손가락 괴사시킨 간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