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배우 된 박광재에 팩폭 “죽거나 맞는 씬 뿐” (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주엽이 농구 후배에서 배우로 변신한 박광재에게 팩트 폭행을 날린다.
박광재의 서글픈 표정에 현주엽은 "넌 그냥 죽잖아!" 라며 짓궂은 표정을 짓는다.
현주엽은 "광재가 지금까지 작품에서 한 대사보다 오늘 사장님 분량이 더 많을 것"이라며 신인 배우가 된 박광재를 놀린다.
최근 '토요일은 밥이 좋아' 합류 이후 농구부 선배 현주엽, 스포츠 후배 이대호 등과 함께 '삼촌즈'를 결성, 무해하고 귀여운 입담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현주엽이 농구 후배에서 배우로 변신한 박광재에게 팩트 폭행을 날린다.
3월 9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강원도 홍천을 방문, 현지인부터 관광객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홍천 3味(미)가 공개된다.
'모닝 고기(아침 고기)'에 강한 토밥즈가 선택한 첫 번째 맛집은 1++ No.9 생 한우가 100g에 만 원대로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한우구이 집이다. 입장과 동시에 놀라운 고기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흥분한 멤버들은 정신없이 고기를 주워 담는다.
각자 카트를 들고 먹고 싶은 부위를 담던 중 현주엽은 "야 누가 나 좀 말려라. 너희들 정말 흥분하면 안 된다. 침착해"라며 소고기에 정신이 혼미해진 동생들을 챙긴다.
서울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홍천 한우를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 멤버들의 질문이 쏟아졌고, 가게 사장님은 각 부위별로 어떻게 먹어야 한우를 더욱 즐길 수 있는지 친절하게 답변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광재는 "사장님 대사가 내 드라마 대사보다 훨씬 많다"라며 뜬금없는 고백을 한다. 박광재의 서글픈 표정에 현주엽은 "넌 그냥 죽잖아!" 라며 짓궂은 표정을 짓는다.
이에 질세라 이대호 역시 "형 그냥 죽는 것밖에 안 하잖아. 맞는 것 하고" 라며 광재 몰이(?)에 합류한다. 현주엽은 "광재가 지금까지 작품에서 한 대사보다 오늘 사장님 분량이 더 많을 것"이라며 신인 배우가 된 박광재를 놀린다.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박광재는 2012년 은퇴 이후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토요일은 밥이 좋아' 합류 이후 농구부 선배 현주엽, 스포츠 후배 이대호 등과 함께 '삼촌즈'를 결성, 무해하고 귀여운 입담을 뽐내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황정음→서인영 이혼=남편 귀책 때문? 충격의 파경 사유 부부만 4쌍[종합]
- ‘전청조 공범’ 누명 벗은 남현희, 안타까운 근황 “실제 진단서, 약물 치료 필요”(뒤통령)
- 문희준, 딸에 아이돌 조기교육→♥소율 배꼽티에 질투폭발 (슈돌)[어제TV]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김신영 하차 통보와 무례한 방송국 놈들을 위한 구차한 변명[TV와치]